갓 페도라
1 / 2
지금도 아예 쓰고 다닐 수 있으면 좋겠어요. 무지 시원할 것 같은데… 챙이 좀 너무 넓으니까 페도라 스타일로… 가능할까요? 모자 만드시는 분들이 만들어주셨으면….^^